클럽소개

최상의 서비스

우리 88관광개발주식회사 임직원 일동은 고객 최우선의 경영방침으로 골프장을 찾으시는 모든 고객에
대하여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즐겁게 라운딩 할 수 있는 여건조성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실천할 것을 약속합니다.

우리 골프장을 찾으시는 모든 고객은 당연히 친절한 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으며,
정성을 다하여 모시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골프장 이용시 불편사항이나 불만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서비스 이행표준

바른언행

  • 보행중 손님과 마주칠때에는 미소띤 얼굴로 공손히 인사하겠습니다.
  • 고객의 문의사항이나 질문이 있을시는 친절히 안내하겠습니다.

바른마음

  • 고객을 대할때는 항상클럽을 대표한다는 생각을 갖겠습니다.
  • 고객이 부를때는 즉시 대답하며 겸손하고 친절한 응대를 하겠습니다.
  • 고객에게 항상 친절히 봉사하는 마음을 갖고, 가족처럼 따뜻한 마음으로 대하겠습니다.

복장,용모

  • 복장은 근무복에 명찰을 패용하고 용모는 항상 단정하게 하겠습니다.

전화응대

  • 전화는 전화벨이 3번 울리기전에 받겠습니다.
  • 전화를 받을때에는
    “감사합니다. ○○과 ○○○입니다.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 말하면서 친절히 응대하겠습니다.
  • 잘못 걸려온 전화일때는
    “잠깐만 기다려 주십시요”라며 양해를 구한다음 담당부서로 연결하여 드리겠습니다.
  • 담당자가 부재중일 경우의
    전화는 용건이나 연락처를 알려주시면 담당자가 돌아와서 즉시 전화를 드리겠습니다.

환경

  • 매주 정기적으로 담당구역 청소를 하여 깨끗히 환경을 유지 하겠습니다.

고객불만처리

  • 고객 한사람의 불만사항이나 건의는 친절하고 신속하게 검토하여 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 고객의 불만을 들을때는 예의바른 자세로 변명하지 않고 참을성 있게 듣겠습니다.
  • 불편한 사항이나 지적사항은 반듯이 메모하여 시정 또는 건의 하겠습니다.
  • 모든 업무는 고객 최우선 원칙하에 성실하고 책임있게 소임을 다하겠습니다.
  • 고객이 요구하는 사항은 신속히 판단하여 가급적 고객의 뜻에 따르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께서 골프장 이용시 불만족한 사항을 말씀하시면 즉시 잘못을 바로 잡겠습니다. 재차 동일한 잘못을 저지른 직원에 대해서는 특별 서비스 교육을 실시하고, 3회이상 지적될 경우에는 사규에 의한 인사상 불이익 조치를 하겠습니다.
  • 직원에게는 지속적인 교육을 통하여 친절 서비스를 생활화 되도록 하겠습니다.
  • 클럽내의 식음류나 구입하신 상품이 유통기간의 경과나 변질된 경우 전액 보상해 드리고, 절대 재발사례가 없도록 하겠습니다.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및 보상조치

  • 고객께서 골프장 이용시 불만족한 사항을 말씀하시면 즉시 잘못을 바로 잡겠습니다. 재차 동일한 잘못을 저지른 직원에 대해서는 특별 서비스 교육을 실시하고, 3회이상 지적될 경우에는 사규에 의한 인사상 불이익 조치를 하겠습니다.
  • 직원에게는 지속적인 교육을 통하여 친절 서비스를 생활화 되도록 하겠습니다.
  • 클럽내의 식음류나 구입하신 상품이 유통기간의 경과나 변질된 경우 전액 보상해 드리고, 절대 재발사례가 없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참여 및 의견제시

  • 고객은 항상 친절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따라서 저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실 때 구두나 전화, 서면 등 편리한 방법으로 의견을 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의 의견을 겸허히 받아들여 우리 골프장 경영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우리골프장의 불만족 사항에 대해서는 고객 의견에만 의존치 않고 자체점검을 통해 지속적으로 개선시켜 나가겠습니다.
  • 고객서비스 헌장은 인터넷 홈페이지에 상시 게재하고 고객의견을 수렴 하여 보완·발전시켜 나가겠습니다.